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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마끼다 정품 배터리가 아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호환 가능한 배터리'는 오로지 제품의 전원공급만을 위한 배터리이며, 마끼다만의 최적 충전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내장된 CPU의 부재는 물론이며 과전류, 과온도, 과전압, 제어 등 마끼다 배터리만의 최적의 성능을 사용하실 수 없으니 타사 전원 공급용 배터리를 사용하실 때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끼다의 제품은 각 나라별 상황에 맞게 제작 및 설계되어 있습니다.그러므로 국내에는 국내 사양에 맞추어 제작 및 설계되어
유통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단, 국내제품과 부품이 호환되는 경우는 유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배터리와 충전기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배터리 또는 충전기가 이상이 있을 시에는 본사에서 점검을 받으셔야 하며,
사용상 과실이 없을 경우 본사 규정에 따라 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1. 배터리 실내 온도가 0°C 이하, 40°C 이상일 때는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이 때 충전기에서 배터리를 분리하시고 적정온도에서 식힌 후에 다시 충전 하여 주십시오.되도록이면 실내에서 충전하여 주십시오.
충전 시 실내 적정온도는 10°C ~ 30°C입니다.
2. 직사광선은 피해주십시오.
3. 겨울철 0° 이하에 보관하셨을 시에는 상온의 실내에서 해동 후 사용하십시오. 화력이 강한 난로 옆은 피해 주십시오.
4. 배터리나 충전기가 침수가 된 경우 내장된 회로가 연소나 부식 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A/S가 불가능 하니 제품 유지 보수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적색등 점등 : 충전중인 상태
2. 녹색등 점등 : 충전이 완료된 상태
3. 적색등 녹색등
동시 점등 : 충전이 80%이상 진행된 상태
4. 녹색등 점멸 : 대기 상태
5. 적색등 점멸 : 온도센서 불량
6. 적색등 녹색등
교차 점멸 : 배터리 또는 충전기 불량
7. 황색등 점등 : 배터리 셀 손상으로 자가치유 상태
8. 황색등 점멸 : 펜 불량
9. DC18WA / DC1850의 경우 완전충전 시 등이 OFF됨.
저희 제품은 6MM/12MM 비트날을 사용합니다. 날 교체시 구매하신 비트가 인치(6.35MM/12.7MM)비트날 일 수 있으니
확인하여 주십시오. 간혹 비트날이 장착되지 않은 상태에서 콜렉트 너트가 조여져 콜렉트 콘이 끼여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콜렉트 너트와 콜렉트 콘을 해제 후 재조립하여주십시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으셨으면 가까운 A/S센타에 문의 하여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톱날을 잡아주는 볼트가 너무 꽉조여져서 발생하는 소음 일 수 있습니다. 볼트를 풀고 날이 풀리지 않을 정도의 힘으로 조인후
사용해 보십시오. 이 경우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가까운 A/S센타에 문의 하여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호회로 시스템(과방전 방지모드)이 원인일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배터리를 완충하시면 보호회로 시스템이 해제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가까운 A/S센타에 문의하여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호회로 시스템(과방전 방지모드) : 2010년 이후 생산 제품과 배터리에 있는 기능으로 배터리의 잔여량이
20%이하로 떨어졌을 때 작동하는 기능으로 제품과 배터리의 접촉을 차단하는 시스템 입니다.
기능 작동 시 제품의 랜턴은 작동되지만 제품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배터리를 완충하시면 보호회로
시스템이 해제 됩니다.
장시간 보관 시에는 반드시 연료탱크의 연료를 빼내어 보관하여 주시고,
제품 내 잔류 연료가 남아있으므로 제품을 작동하여 연소 후 보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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