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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제도
마끼다 제품은 공장에서 출하되기 전 철저하게 검사하고 테스트합니다.
제품의 이상 발생 시, 구입 후 1년간은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받고 수리해드립니다.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해서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를 요할 때에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 또는 저희 회사 영업소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명판, 고유번호 등의 훼손으로 정품 확인이 어려운 경우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등)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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