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제도

마끼다 제품은 공장에서 출하되기 전 철저하게 검사하고 테스트합니다.

제품의 이상 발생 시, 구입 후 1년간은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받고 수리해드립니다.

  1. 01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해서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2. 02

    수리를 요할 때에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

  3. 03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 또는 저희 회사 영업소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04

    명판, 고유번호 등의 훼손으로 정품 확인이 어려운 경우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05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등)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났을 때
    • 천재지변(화재, 지진, 수해, 기타)
    • 사용자 임의의 내부 개조로 발생되는 고장
    • 저희 회사 또는 저희 회사 제품 취급점(대리점) 외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 통상적인 사용 환경 이외의 사용 환경으로 인한 고장
    • 정류자의 마모량이 0.2mm(외경기준)이상인 경우
    • 제품이 분해되어 있거나, 명판이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