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끼다 제품은 공장 출하 전
철저한 검사와 테스트를 거칩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구입 후 1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보증 기간 내라도 일부 항목에 대해 유상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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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정식 수입된 제품에 한해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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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수리를 요할 때에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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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번째,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 또는 저희 회사 영업소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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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번째,
명판, 고유번호 등의 훼손으로 정품 확인이 어려운 경우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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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번째,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등)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 전기 용량을 잘못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 천재지변(화재, 지진, 수해, 기타)
- 제품을 임의로 개조한 경우
- 당사 또는 당사 제품 취급점(대리점) 외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 통상적인 사용 환경 외의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
- 제품이 분해되어 있거나 명판이 부착되지 않은 경우